참고글

 


에버노트 노트 바로가기 기능
에버노트의 장점은 여러가지 링크 기능이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그중에서도 노트 바로가기 기능은 웹 브라우저의 즐겨찾기처럼 가장 자주 사용하는 노트를 등록해두고 쉽고 빠르게 접근하는 기능입니다.



바로가기 노트 등록하기
노트 바로가기를 등록하는 방법은 원하는 노트를 마우스 우클릭 후 바로가기에 추가를 누르면 됩니다.


 

 

등록된 바로가기 노트 목록

바로가기에 추가된 노트는 다음과 같이 왼쪽 바로가기 노트 목록에 표기됩니다.




왼쪽 바로가기 목록이 아닌 도구모음 항목에 바로가기 노트를 표기할 수 있습니다.



도구모음에 ☆과 함께 바로가기 항목이 추가됩니다.



다시 왼쪽 노트목록에 바로가기를 표기하고 싶은 경우 도구모음에서 마우스 우클릭 후 왼쪽 패널에 바로가기 표시 를 클릭하면 됩니다.






바로가기 단축키로 바로가기 노트 접근
다음과 같이 세 개의 바로가기 노트가 등록 되어 있는 경우 바로가기 단축키를 통해 노트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아래 바로가기 노트들은 순서대로 Ctrl +1, Ctrl +2, Ctrl + 3 ... 등으로 접근이 가능합니다.
단축키를 통해서는 Ctrl + 9까지만 접근이 가능하지만 바로가기는 계속해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노트 제거
바로가기 노트를 바로가기 목록에서 제거 하는 방법은 바로가기 노트 마우스 우클릭 후 바로가기에서 제거를 클릭하면 됩니다. 실제 노트가 제거되는 것은 아니로 바로가기 목록에서만 제거되는 것입니다.





바로가기 목록이 보이지 않는 경우
왼쪽 노트 목록 패널이 보이지 않는 경우에는 다음 보기 메뉴의 두가지 항목을 체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도로락

IT, 프로그래밍, 컴퓨터 활용 정보 등을 위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