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글



파일을 옮기기 위한 아이튠즈(iTunes)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안드로이드만 사용했던 제가 이번에 출시된 아이패드 프로 3세대를 구입하게 되면서 공부할 때 필요한 PDF 파일을 옮기려 하다가 이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는 USB만 연결하면 파일 시스템을 이용 가능했었는데, 애플의 IOS는 아이튠즈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옮겨야 한다고 합니다.

먼저 아이튠즈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 다음의 링크에 접속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링크가 바뀌었을 수 있습니다.)


우접속 후 우측 상단의 다운로드하기를 클릭합니다.




아래와 같은 페이지로 이동하는데 하단의 Windows > 라고 되어있는 링크를 클릭합니다.





링크를 통한 페이지에서 지금 다운로드하기(64비트) 혹은 자신의 컴퓨터 사양에 따라 여기에서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아이튠즈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


다운로드한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다음을 클릭합니다.



설치를 클릭합니다. 저는 음악 파일이 아이튠즈를 기본 플레이어로 설정되는게 싫어서 가운데 설치옵션 체크에서 해제해 주었습니다.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가 완료됩니다.




아이튠즈를 설치하고 나면 시스템을 재시작 해야 합니다. 를 누르면 시스템이 재부팅됩니다.




재시작 이후 아이튠즈가 실행되고 사용권에 대한 내용이 나오고 읽어보신 후(?) 동의를 클릭합니다.




아이튠즈가 실행됩니다. 후 파일을 옮기는 방법에 대해서는 포스팅 상단의 파일 옮기기 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도로락

IT, 프로그래밍, 컴퓨터 활용 정보 등을 위한 블로그

,